Sunday, July 14, 2013

Declaration Of Faith



Title: Declaration Of Faith
Composer: Joseph M. Martin

이 몸의 소망 무언가 우리 주예수 뿐일세
우리주 예수밖에는 믿을 이 아주 없도다
무섭게 바람 부는밤 물결이 높이 설렐때
구주의 크신 은혜에 소망의 닻을 주리라

주 나의 반석 이시니 그 위에 내가서리라
그 위에 내가 서리라 그 위에 내가 서리라
주님은 굳건한 반석 모퉁이 돌 되시네
주가 친히 세운교회 하나되게 하셨네

거룩하신 주님께서 우리 인도 하시니
그의 사랑 영원하리 이몸의 소망 무언가
우리 주 예수 뿐 일세 우리 주 예수 밖에는
믿을 이 아주 없도다

바라던 천국 올라가 하나님 전에 뵈올때
구주의 의를 힘입어 어엿이 바로 서리라
굳건한 반석이시니 그 위에 내가 서리라
그 위에 내가 서리라 그 위에 내가 서리라

그 반석위에 서리라 그 반석위에 서리라
반석위에 굳게 서리

http://www.youtube.com/watch?v=3bRdGG3rIB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