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September 12, 2014

My One Hope

제목: 나의 소망_My One Hope
편곡: Don Marsh
https://soundcloud.com/hallelujah-choir-1/my-one-hope

험한 인생의 파도 나를 위협할 때에
나는 갈 곳을 잃어 방황하고 있네
어두운 세상에서 희망 찾아 헤멜 때
주님 내게 소망 주네
주 예수 우리의 참소망
주 예수 우리의 구원자
주 예수 내 안에 거하네 예수
주 예수 영원한 우리 왕
우리게 모든 것 주시네
십자가 나의 주님 나의 참 소망

세상에서 헤멜 때 나 주님을 의심했네
그러나 주 예수님 우리를 사랑했네
십자가 보혈로서 우리를 구하셨네
주님 내게 생명 주네
주 예수 우리의 참 소망
주 예수 우리의 구원자
주 예수 내 안에 거하네 예수
주 예수 영원한 우리 왕
우리게 모든 것 주시네
십자가 나의 주님 나의 참 소망

나의 영원한 소망 나의 참 소망
소망 되신 주 예수
어둔 죄 중에 빠진 우리를 구하셨네
주 예수 우리의 참 소망
우리 죄 사하여 주셨네
주 예수 내 안에 거하네 예수
주 예수 영원한 우리 왕
우리게 모든 것 주셨네
십자가 나의 주님 십자가 나의 주님
나의 참 소망 아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