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May 26, 2013

Lord's name praise


Title: Lord's name praise
Composer: Choi Kiwook

나는 주를 기쁘게 찬양하리 귀하신 주님의 이름
아름답고 존귀하신 창조주 나의 주님
나는 주를 영원히 찬양하리 능력의 주님의 이름
나의 구원 나의 방패 영원한 나의 소망 내소망

모두함께 광대하신 주를 찬양하라
온맘다해 존귀하신주 이름을 높여 찬양
나는 주를 기쁘게 찬양하리 귀하신 주님의 이름
아름답고 존귀하신 창조주 나의 주님

모두함께 광대하신 주를 찬양하라
온맘다해 존귀하신주 이름을 높여 찬양
나는 주를 기쁘게 찬양하리 귀하신 주님의 이름
아름답고 존귀하신 창조주 나의 주님

나는 주를 영원히 찬양하리 능력의 주님의 이름
나의 구원 나의 방패 영원한 나의 소망
나의 구원 나의 방패 나의 기쁨 나의 소망 주찬양

https://www.youtube.com/watch?v=jshbxB6onJ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