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ne 2, 2013

Heaven's Gonna Be My Home


Title: Heaven's Gonna Be My Home
Composer: Michael Barrett

저 천국은 나의집 언제가 가겠네
저 천국은 나의집 저 건너있는곳
슬픔 눈물 없는곳 두렴 또한 없는곳
또 근심걱정 없는곳 오 저천국은 나의집

하늘 저편 있는집 그들 네게 말했네
저 하늘 저편의 나의집
하늘 저편있는집 그들네게 말했네
근심 걱정 없는 저 천국을

근심 걱정 없는곳
근심 걱정 없는 저 천국
하늘저편있는집 그들네게 말했네
근심걱정없는 저 천국을

저 천국은 나의집 저 천국은 나의집
하늘 저편있는곳 언젠가 가겠네
저 천국은 나의집 저 건너있는곳
저 천국은 나의집 언젠가 가겠네

아픔고통 없는곳 죽음 또한 없는곳
주 나의이름 부르는 오 저천국은 나의집
저 천국은 나의집 저 천국은 나의집

http://www.youtube.com/watch?v=JIbkk3rr2Z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