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December 9, 2012

I go for sky


Title: I go for sky 
Composer: Lee Hyunhchul

주님 내게 향하신 새로운 약속있네
주님 내게 보이신 새땅과 새날 있네

언제나 우리들 맘속에 들려주신 음성은
새날 향해 나아가라는 주님의 음성

나 찬양하며 나아가리라나
주를 향해 나아가리라

보라 내가 새일을 이루어 놓았다

주님 내게 향하신 새로운 약속있네
주님 내게 보이신 새땅과 새날 있네

언제나 우리를 향하신 주의 음성 놀라와

새땅 향해 나아가라는 주님의 음성
나 감사하며 나아가리라

나 하늘 향해 나아가리라
보라 내가 새일을 이루어 놓았다

이후에 천국 올라가서 모든 성도들과 다함께
우리를 구하신 주님을 목소리 높여 찬양해

나 찬양하며 나아가리라
나 주를 향해 나아가리라

보라 내가 새일을 이루어놓았다
나 찬양하며 나아가리라

나 주를 향해 나아가리라
보라 내가 새일을 이루어 놓았다 아멘

https://www.youtube.com/watch?v=kGL9pm55Ri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