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October 30, 2013

Covenant and praise


제목: 언약 그리고 찬양
작곡: 백하슬기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폭풍가운데 거할찌라도
불가운데로 지날때라도
내가너를 붙잡고 항상 함께하리니
강하고 담대하라 강하고 담대하라
나의 하나님 나의 찬양받으소서

날 구원하신 주의 사랑
하늘보다 넓고 바다보다 더 깊은
주님의 크신 은혜 영원히 찬양하리

폭풍가운데 거할찌라도
불가운데로 지날때라도
내가 너를 붙잡고 항상 함께하리니
강하고 담대하라 강하고 담대하라
나의 하나님 나의 찬양 받으소서

날 구원하신 주의 사랑
하늘보다 넓고 바다보다 더 깊은
주님의 크신 은혜 영원히 찬양하리
크신 주의 이름을 찬양
http://jubil.cafe24.com/my/24/mp3/28.mp3

No comments:

Post a Comment